본문 바로가기

봉사활동

노을 공원 김장봉사!

태어나서 김장봉사를 처음 해봤다.

평일에 시간이 되어 갑자기 간 김장봉사는..

너무 많은 사람들이 계셔서 놀랐다.ㅋ


다행히도 미세먼지는 없어서 하늘이 너무 맑고 예뻤다.

봉사를 하러 오신 분들이 80명 가까이 된다고 들었다.


제일 중요한(?) 수육을 먼저 만들준비 하시는

흐른 활동가님 ㅎㅎ 절대 얼굴을 안보여주시는 ㅋ

엄청 많은 고기를 다 잘라서 수육을 만드셨는데

정말 맛있었당 ㅎㅎ


채소를 씻고 다듬고 ..
그리고 앞치마 마스크 장갑까지 ㅋㅋㅋ
모든 준비를 마쳤다 ㅋ


사진으로 작아 보이지만 .. 엄청 많은 양이였다.

무를 갈아서 넣는 법부터 ㅎㅎ 어찌나 어렵던지 ㅎ

잘 못해도 젊은 피라고 ㅋㅋ 우리를 너무 예뻐 해주셨다


김장을 하는 과정은 찍을 수가 없었다;;

장갑을 꼈어도 손,,, 옷, 신발까지 .... 아마추어라
김치 양념 범벅이였고... ㅎㅎ 김장을 젤 먼저 끝내고
뒷정리를 하는데... 만만치 않았다...;;

하지만 우리에겐 막걸리가...ㅎㅎ

막 담근 김장김치와 국과 수육과 막걸리를 주시는데

사진 찍을 정신 없이 맛있게 먹고..

어르신들께 이뿜도 잔뜩 받구...ㅎ

김장을 마친후 활동가님 특별히 고기를 구워주셨다 ㅋ

히힛 ㅎㅎ 어찌나 맛있더지... 몸은 힘들었지만

고기와 막걸리와 넘 좋은 기운을 뿜어주시는

멋진 활동가님들 덕분에.. 아주 하늘만큼 맑은 마음이였다 ㅎㅎ​


김장봉사 !! 노을공원!! 활동가님들!! 짱이십니다.

'봉사활동'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브리엘의 집 정기봉사   (0) 2018.12.29
12월 1일 가브리엘의 집  (0) 2018.12.29
노을공원 환경봉사   (0) 2018.11.09
9월의 가브리엘의 집   (0) 2018.09.20
소외계층 청소봉사2  (0) 2018.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