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봉사활동

9월의 가브리엘의 집

히히 둘이서 짐 뭐하는 거징?
요즘 나현이는 기분이 좋은 것 같다 ㅎ


예쁜 기지씨와 나현이 ㅎㅎ


우리 희원이는 여자 봉사자들에게 언니 이뻐요를
말하고 다니는 중이다 ㅎㅎ 이쁘고 사랑스런 희원이


낯가림이 심하다던 아라씨는 이제 보배들하고

너무 편하게 대화하고 장난도 친다 ㅎㅎ

둘이 분명 날씨 예기 했을거임 ㅎㅎ


강이와 진영씨 ㅎ
오랜만에 온 진영씨가 강이를 전담해서 놀아주고 있다,
강이 ... 대놓고 힘든데 ㅋㅋㅋㅋ


가브리엘에 처음 오시는 분들도
보배들과 잘 어울리고 있었다,

가브리엘은 처음인 아라씨(금) 오늘 목욕봉사까지
해내셨다는..ㅎㅎ 대단하심
그리고 가람씨는 사회복지를 하셨던 분이셔서 그런지
그냥 처음부터 여유로워 보였다.


우리 영임언니 포스!! 나현이를 발로 가둬두는 ㅋ
둘이 참 닮았다 ㅎㅎ 하얗고 길쭉하고 이쁜 두여자

처음 나현이가 이곳에 왔을떄 영임언니가 나현이를
게속 돌봤던게 생각난다, 그때 소리도 많이 지르고
울고 물고 자학하고,, 보는 사람도 맘이 아팠던,,


우리 신입분들 ㅎㅎ 오늘 긴장하고 오셨었는데
옆에서 챙겨드리지 못했는데 너무 잘 하고 계셨다^^
감사합니다 ㅎ


새로운 운영진이 된 대산씨 ㅎㅎ
언제나 묵묵히 열심히 이다 ㅎ

그리고 우리 막내 ㅎㅎ 승현씨..
멀리서 꾸준히 나와주신다 ㅎㅎ 멋지게 자기 꿈을 위해
노력도 하시고 ㅎㅎ


아그리고. 항상 앞장서서 열심히 봉사하시는
남봉사자님 ㅋㅋ 사진이 없어서 이걸로. 대체 ㅎ


오늘도 보배들의 저녁까지 돕고
설거지까지 하는 걸로 ㅎㅎ 오늘 보배들도 거의 다 있었고 우리 봉사자분들도 많았고 ㅎㅎ

아 한분의 사진만 없는 것 같다;;
일부로 한사람씩 찍은건 아닌데,, 죄송 ㅎㅎ


오늘 하루도 재밋게 보냈습니다,
감사합니다 지지봉사단
그리고 우리 가브리엘의 집 식구들^^
모두 건강했으면 ㅎㅎ


급히 가져온 위에 빠진 한분의 봉사자님 사진과
우리의 단체샷 ㅎ

'봉사활동'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을 공원 김장봉사!  (0) 2018.12.26
노을공원 환경봉사   (0) 2018.11.09
소외계층 청소봉사2  (0) 2018.09.10
소외계층 청소봉사  (0) 2018.09.10
가브리엘의 집 어린보배들   (0) 2018.0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