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봉사활동

노을공원 총회 감사패 !!

환경봉사 활동 중 노을공원에 봉사활동을 간다.
도토리도 심고 나무도 심고..
안좋은 흙에서 좋은 흙으로 덥고.

이렇게 우리는 노을공원 환경봉사를 한다.
무언가를 바라고 하진 않지만,
이번 노을공원시민단체에사 우리에게 감사패를 증정한다고 하셧다,




처음엔 이렇게 사람이 없었다..


하지만 지지봉사단의 역량(((?) 어느덧 사람은 많아졋고
아이들까지 부모님과 함께 하는 모습을 보여 주었다.​


따뜻한 백설기부터 과일까지..

그런데 활동가님들은 정말 사람 냄새가 난다.
강덕희, 김현섭, 흐른 활동가님..

어쩜 이 사회에서 그렇게 살아갈 수 있는지,,
우리의 상패는 사슴이였다,
흐른 활동가님의 작품 이였던 것이다.



고마운 울 회원들 -지지봉사단 감사합니다!!


우리 제일 어린 회원 ㅎㅎ 주희씨 ㅎㅎ 감사해요

​지지봉사단의 지주... 활동, 계획,모든 프로그램의 기획자 많이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진을 찍어주신 우리 하연씨...
항상 안보이는 곳에서.. 응원을 해주시는.그리고 노을공원에 일등공신이기도 하신데.. 제가 받았네요 ㅎ
너무 감사합니다.


수원에서 서울까지 매번 와주시는 승현씨와
우리 민정씨.. 항상 밝은 얼굴로 에너지를 주시는 두분.

너무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


나의친구.. 사실.. 자주 보지도, 이친구의 고민이 힘듦이 뭔지도 모른다.. 사는게 바빠서 서로의 안부조차 모르고
봉사지에서도 마주치지도 않았다는...

하지만.. 지지봉사단의 어떤 힘보다도 강력한 힘을 지니고 있다. 너무 미안한 친구이고, 이 친구로 인해 노을공원의 소중함도 더 알게 되었다.

봉사와 친구와 사람을.. 얻게 되는 내 삶이 너무 감사하다.
그리고 앞으로 힘든일이 있어도 잘 극복하길 바란다.

총회때 감사패를 받음은 너무 영광이였고, 저녁식사 사진은 없다 ㅎㅎ 우리 모두 활동가님께 너무 감사함을 전한다,

앞으로 우리들의 자녀들과 함께 하는 그날까지..
활동가님들.. 건강하세요^^

'봉사활동'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브리엘의 집 새해 첫 봉사!!  (0) 2019.01.23
특수 청소봉사!!  (0) 2019.01.23
크리스마스 특별봉사   (0) 2019.01.05
가브리엘의 집 정기봉사   (0) 2018.12.29
12월 1일 가브리엘의 집  (0) 2018.1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