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봉사활동

가브리엘의 집 새해 첫 봉사!!

사랑하는 우리 강이
사랑하는 우리 나현이 ㅎㅎ

사랑한다는 단어를 잘 쓰지 않는데..
우리 보배들에겐 .. 자연스럽게 쓰게 된다,
아무래도 희원이 영향인 것일까..​

​우리 강이는 남에게 참견이 참 많다 ㅎㅎ


우리 나현인 참견이 너무 없지만, 혼자 놀길 좋아한다
너무 이쁘고 사랑스럽고 스킨십이 많지만...
아주 ㅋㅋ 뒷통수를 칠 수도 ㅎ


두번째 봉사를 오신 분 ㅎㅎ 유안님과 ​


우리 새로오신 회원분 ㅎㅎ 정말 감자를 잘 까셨다는 ㅎ​


이건.. 어쩜 이런 시인지...
너무 새삼스럽고 감동스러운,, 우산에서 산이 되는 ㅎ




우리 민찬군 ㅎㅎ 아저씨를 열심히 운동시키는 중 ​

​우리 아라씨 ㅎㅎ 기복이와 준형이를 ㅎㅎ
한번에 모두 케어가 가능하네요 ㅎ


새로온 보배인데.. 정말 잘 웃고, 옆 사람 이야기도 다 듣고 ,, 손으로 잡기도 잘한다 ㅎㅎ​


근곤씨와 재윤이.. 처음에 재윤이를 보고 안아줄 땐 무서워 하더니.. 요즘엔 편해짐이 느껴진다 ㅎ


우리 영임언니와 나현이 ㅎㅎ 두사람은 참 닮았당 ㅎ​


서로 감자를 깎고 있다. 이날 고생이 많았다
우리 봉사자분들 ㅎㅎ 칼도 잘 안드는데 ㅎㅎ ​

1월의 생일자 생일파티 ㅎㅎ
한솔이 시온이 다니엘 ㅎㅎ 우리모두 생일 축하합니다,​


원경씨와 새로운 사회복지사님 ㅎㅎ


우리 하늘이 .. 버릇이..ㅠ 근데 그런 나이가 맞지
하늘이가 건강하게 자랐으면 좋겠다,​


한민씨와 근곤이ㅡ 도현씨
신입 회원 도현씨가 이날 많이 힘드셨을 거다,​

새로 들어온 보배와 우리 재윤이..
재윤아.. 이렇게 건강하게 커주면 너무 감동이잖니 ㅎ​​


그리고 꾸준한 봉사를 하는 민찬이와 시온이 ㅎ
이날 시온이 생일이였는데 민찬이가 생일케잌을 안챙겨서 원장님께 혼났다는 ㅎㅎㅎ메롱 ㅎ


그 밖에 엄청 다양한 사진들을 보고 싶으시다면
우리 지지봉사단의 카페나 소모임 어플로 들어오세요^^
당신이 행복해질 에너지가 넘쳐납니다 ㅎ

모두 고생 하셨습니다,
지지봉사단 회원분들 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ㅎ



'봉사활동' 카테고리의 다른 글

2월 첫째주 가브리엘의집. 봉사  (1) 2019.02.19
특수 청소봉사!!  (0) 2019.01.23
노을공원 총회 감사패 !!  (0) 2019.01.22
크리스마스 특별봉사   (0) 2019.01.05
가브리엘의 집 정기봉사   (0) 2018.1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