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봉사활동

두번째 청소봉사

저번달에 이어 5월에도 어르신댁에 다녀왔다.

 

그때보단 어르신의 몸 상태가 많이 호전된 상태셔서 맘이 한결 가벼웠다.

 

방청소는 전보단 훨씬 양호해서 이번엔 싱크대, 찬장, 냉장고, 화장실 청소를 하기로 했다.

 

첨엔 어떻게 청소를 해야할지 너무 난감 했었다.

 

허나 우리 봉사자분들, 두분께서 아주 손발이 착착!!

 

 

 

한 분은 화장실을, 한 분은 찬장과 싱크대를..

 

왜 청소는 해도 해도 끝이 없는 건지...

 

냉장고의 음식물 및 묵은때도 벗겨지지도 않는데 열심히 닦아 주셨다.

 

그리고 냄새의 원인인 벌레들까지 잡아주고..

 

시간이 어떻게 흘렀는지도 모르게..

 

열심히 버리고 닦고 청소하고.. 그렇게 약 세시간을 청소 했다^^

 

어르신께서 너무 고맙다 하셨고 오늘은 방에서 살짝 주무시기도 하셨당 ㅎㅎ

 

이랬던 곳이

 

짜잔~ 이렇게 변신했다.. ㅎㅎ

 

다음번엔 옷 정리를 해드리겠다고 ㅎㅎ봉사자분이 어르신께 설명해 드리고..

 

저는 어르신께 식사를 꼭 밥으로 드시라고 .. 버리는 반찬이 넘 많았다고 말씀 드리고 ㅎㅎ

 

청소 해도 잘 티도 안나는 힘든 좁은 화장실을 맡아 해주시는 또 다른 봉사자님께도 감사를 ㅎㅎ

 

솔직히 노인봉사, 특히 독거노인 청소 봉사에 신청자가 적은 건 사실이다.

 

그래도 우리 봉사자분들은 항상 파이팅 넘치고 신나게 봉사해주셔서 감사하고 본받아야지 싶다.

 

그럼 또 다음달을 기약하며^^

 

 

'봉사활동'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브리엘의 집 소풍갑니다!!  (0) 2018.05.24
5월의 노을봉사  (1) 2018.05.21
5월 가브리엘의 집   (0) 2018.05.14
어르신댁 청소  (0) 2018.05.02
4월 21일 노을공원봉사  (2) 2018.0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