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봉사활동

5월의 노을봉사

5월인데 며칠동안 비가 엄청 왔었다.

근데 따악 ㅎㅎ 금욜 오후부터 비가 개었고

토요일 날씨가 넘넘 화창했다 ㅎㅎ 공기도 맑고


저번달엔 도토리 심기를 했는데 오늘은 여러가지 일을 했다.. 음.. 삽질도 하고, 나무도 심고, 나르고 옮기고 ㅎㅎ
찾고 싶고 ㅎㅎ​

쪼그려 앉아 뭘 저렇게 찾는 건지 ..ㅎㅎㅎ

어렵다 어려워 ㅎㅎ 잘 찾는 사람들은 무지 잘찾고

못 찾는 남자분들은 일을 바꿔가면서 ㅎㅎ


날씨가 하늘이 이렇게나 맑았다 !!!

미세먼지도 없었고 ㅎㅎ 이일 저일 번갈아 가면서 해서인지 시간도 참 빨리 지나가고 ㅎㅎ


저 모자와 작업복 바지, 조끼는 다 노을공원에 있는거다,

서로 다른 봉사단체 이름이 써있는데 색상이 비슷하니

누가 누구인지 ㅎㅎ 사진을 찍으면 본인만 알 수 있다는

비가 와서 인지 흙이 좀 ㅎㅎ 무겁긴 햇다 ㅎ​


우리의 운동화는 다 이렇게 변했다 ㅎ

이게 작업화라는 우리 이쁜 봉사자언니 ㅋㅋㅋ


조끼를 안입으면 ㅎㅎ 저렇게 옷이 더러워 진다 ㅎㅎ​


마지막으로 나무도 심고 ㅋㅋ 참 많은 일을 하고


단체사진을 찍고 ㅎㅎ 내려가는 길

모두 맹꽁이를 타고 싶어하지만 ㅎㅎ 내려갈 땐 기분이 좋은데 ㅎㅎ 어린왕자를 첨 봤다!!

여태 왜 몰랐지!!! ㅎㅎ


모두 어딜 보나 햇더니 ㅎㅎ 이날 다른 봉사팀이 와서

인사하는 모습을 우리 활동가님이 찍어주셨다 ㅎ

넘 웃겨 ㅎㅎ 다같이 앞에 보고 있다가 옆으로 ㅎ​


이 날 너무 재밌게!! 고생 많이 하셨구요 ㅎㅎ

그리고 모자와 쪼끼로 깔맞춤 해서 재밌었고

아 활동가님이 도토리를 나눠주셨다 ㅎㅎ​


다들 신기해 하며 받아가서 ㅎㅎ 잘 키우기로!!!

그리고 뒷풀인 시원한 맥주와 함께


꼬기꼬기!!!! ㅎㅎㅎ 넘넘 진짜 완전 맛있었다!!!!!

히힛 ㅎㅎ 모두 수고햇어요!!!

'봉사활동' 카테고리의 다른 글

6월2일 가브리엘의집 봉사  (0) 2018.06.09
가브리엘의 집 소풍갑니다!!  (0) 2018.05.24
두번째 청소봉사  (0) 2018.05.17
5월 가브리엘의 집   (0) 2018.05.14
어르신댁 청소  (0) 2018.0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