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봉사활동

7월 7일 가브리엘의 집

봉사를 처음 하시는 분들이 느끼는 감정이

새롭게 다가오는 걸 보니

어느덧 봉사라는 생각으로 가브리엘의집에 가는게

아니라 놀러간다는 생각으로 가고 있었나보다.


이번에도 후원해주시는 빵을 받아서 갔다.

어떤 분들은 금전적으로, 물품으로, 노동으로

다​


이 날은 지하실 대청소 하는 날이였다.

락스를 묻혀서 정말 구석구석 ㅎㅎ 열심히 닦고 걸레도

빨고 ㅎㅎ 우리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안보이는

곳에서 땀흘리며 청소를 했다.

그래서 사진이 없다 ㅋㅋㅋㅋ​


밖에서 청소하니 나와서 같이 물청소하는 학도 ㅋㅋ


걸레 엄청 삘았던 아낙네 둘 ㅎㅎ

지하에서 청소 하고 실내에서도 청소하고 ..


엘레베이터를 청소하는데 갑자기 문이 딱!!

귀요미 강이 녀석이 ㅎㅎ 엘레베이터를 좋아해서

눌럿던 것이다 ㅎㅎ 순간 문이 열렷는데 심쿵 ㅎ


이뿐 나현이는 기분이 좋으면 저렇게 잘 안겨있는데,

화가 나면 깨물기도 한다 ㅠㅠ

그래도 나현이가 웃을때 보면 세상 천사가 따로 없으니

물지만 않으면 더 좋으련만 ㅎㅎㅎ​


이 날은. 다른 봉사팀에서 저녁을 준비해 주셨고,

보배들 식사 돕기와 설거지는 우리가 마무리까지 했다.

항상 느끼는 거지만, 식사시간이 되면

참 조용하고 ㅎㅎ 자리에도 잘 앉는다 ㅎㅎ

맛있게 먹는 보배들 보면 너무 감사하고 기분도 좋다.

잘 먹고 잘자고 건강하길.. ㅎㅎ


오늘 참 힘들었을텐데도 우리 봉사자님들 ㅎㅎ

마지막까지 웃으면서 ㅎㅎ 사진도 찍고 ㅎ

모두 수고 하셨습니다^^ ㅎㅎ

'봉사활동'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그타르트와 쿠키  (0) 2018.08.08
7월 어르신댁 청소봉사.  (0) 2018.08.06
꼼작 공방(쿠키재능기부)  (0) 2018.06.21
6월2일 가브리엘의집 봉사  (0) 2018.06.09
가브리엘의 집 소풍갑니다!!  (0) 2018.0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