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봉사활동

꼼작 공방(쿠키재능기부)

봉사 종류도 참 다양하다.
그 중 이번 지지봉사단에선 쿠키를 구워서
가브리엘의 집 보배들에게 선물하는 봉사를 했다.

망원동에 위치한 공방에서 좋은일을 함께 해주셨다.


짜잔~~~~~
손 재능이 없는 나는 걱정을 많이 햇는데

선생님이 미리 준비를 다 해주셨다 ㅎㅎ​


준비된 재료를 섞고 ㄱㅖ량하고 ㅎㅎ

남자분들도 열심히 ㅎㅎ

매 순간순간을 집중 집중하면서 ㅎ




그리고 우리는 선생님이 미리 준비해주신

얼려져 있는 반죽을 이뿌게 자르기 시작햇다 ㅎ

나는 같은 모양으로 못 잘라서 ㅎㅎ 밉긴 햇지만


이렇게 굽고 ㅎㅎ 우린 기다리고

그 시간동안 선생님ㅇ 맛있는 커피를 내려 주셨다.

바리스타 수업도 하고 계셔서 커피 맛이 ..


우리 회원분들이 서로 해보시겟다고 ㅎㅎ

남자분들은 설거지까지 ㅎㅎ

짜잔 ~~~!!​



맛있는 아라떼와 기다리는 동안 간단한 심리테스트

뭔가가 ..맞아..짧지만 강렬한 현재 나의 심리 ㅋ

그리고 완성된 쿠키들 ​


내가 만들어서가 아니라 진짜 맛있엇다

맛있고 건강해 지는 기분^^


이렇게 포장을 해서 우리 보배들에게 배달을 해줬다.


설정샷이 아니라 너무나 좋아하는 ㅎㅎ

보배들과 선생님들 ㅎㅎ 이날 간식은 이걸로 ㅎ


꼼작 공방 ㅎㅎ 외부 사진도 찍어봣다 ㅎ

다음달에도 쿠키기부와 강아지 간식 기부도

같이 진행해 보려한다 ㅎ

맘도 따뜻하고 얼굴도 목소리도 넘 예쁘신

꼼작 공방 쌤 ㅎㅎ 김도현쌤 감사합니다^^

7월에도 잘 부탁드려요 ㅎ

'봉사활동' 카테고리의 다른 글

7월 어르신댁 청소봉사.  (0) 2018.08.06
7월 7일 가브리엘의 집  (0) 2018.08.06
6월2일 가브리엘의집 봉사  (0) 2018.06.09
가브리엘의 집 소풍갑니다!!  (0) 2018.05.24
5월의 노을봉사  (1) 2018.0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