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봉사활동

에그타르트와 쿠키

두번째 공방 쿠키 만들기.

이번달에도 쿠키를 만들어서 기부봉사를 진행 하였다.​


여전히 간단하게 준비를 다 해주신 덕분에

어렵지 않게 ㅎㅎ 그래도 긴장감 있게 쿠키를 만들. 수 있었다. ​


그램을 맞추고 요리나 쿠키를 만들 줄 몰라..

정말 조금이라도 오바 될까봐 ㅎㅎ 아주 소심하게

설탕을 넣고 다른 재료들을 넣었다 ㅋㅋㅋ


나만 소심한게 아니였다,,, 다른 분들도 재료가 오바 될까봐.. 아주 조심조심 ㅋㅋ

그런후 아주 반죽을 계속 잘 해주면 된다 ㅎㅎ

팔이 아프면 돌아가면서 손에 어깨에 힘을 주며 ㅋ


저번달에 못해본 ㅋㅋ 오늘은 티비에서 많이 보던..

반죽을 넣어 쿠키 모양을 조심스럽게 짜주면 된다 ㅋ

색상이 참 다양해서 ㅎㅎ. 서로 번갈아 가며

아주 조심스럽게 쿠키를. 만들었다. ㅎㅎ

색이 너무 고와고와 ㅎㅎ


이번엔 에그타르트도 만들었다.

내가 엄청 좋아라 하는.. 이렇게 가까이서 보고 내가 직

접. 반죽까지 하니까.. 뭔가 설레임이 아주 ㅎㅎ


맘 같아선 저 계란 반죽을 가득넣고 싶었지만,

그러면 다 넘쳐서 망가진단 선생님 말씀에...

욕심을 .. ㅎㅎ 뭐든 적당히 ㅎㅎ


그리고 이 쿠키는 식물성으로만 만들어서

아주 건강에 좋은 쿠키라고 하셨다, 반죽도 열심히 하고

크기도 적당하게 ㅎㅎ 아주 공들여서 잘라주었다, ㅋ


짜잔 !! 이렇게 완성된 쿠키와 에그타르트 ㅎㅎ

세가지 종류라서 ㅎㅎ 색깔도 이뿌고

그리고 따뜻할때 먹으니 어찌나 맛나던지 ㅎ

이렇게 식혀서 포장까지 봉사자 분들이 다 함께 하셨다.

이번에도 좋은 일에 도움주심 꼼작 공방 선생님과

더운데도 힘든내색 안하고

즐겁게 함께해준 지지봉사단 봉사자분들께

너무 감사하며 ,

담날 가브리엘 보배들한테 가져갔다 ㅎㅎ ​

좋아하는 보배들을 보니 우리도 좋고,

건강한 간식이라서 선생님들도 좋아하시고

이래저래 너무 뿌듯한 경험 봉사였다 ^^

'봉사활동'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답십리 유기견 보호소  (0) 2018.08.30
지지봉사단의 하루  (0) 2018.08.14
7월 어르신댁 청소봉사.  (0) 2018.08.06
7월 7일 가브리엘의 집  (0) 2018.08.06
꼼작 공방(쿠키재능기부)  (0) 2018.06.21